광명교육지원청에서는 2023년도 경기도교육청 예산편성에 학생, 학부모, 지역주민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다음과 같이 의견수렴을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◇ 제출기간 : 2022. 6. 2.(목) ~ 2022. 6. 8.(수)
◇ 참여대상 : 학생, 학부모, 교직원 및 지역주민 등
◇ 참여방법 :
1. [주민제안사업 신청서] 또는 [주민참여 예산편성 방향 의견서]를 작성하여
담임선생님 또는 (본관1층)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
2. [주민제안사업 신청서] 또는 [주민참여 예산편성 방향 의견서]를 작성 후
스캔화일을 담당자 이메일(sysamo@korea.kr)로 제출
◇ 제출양식 : 본교 홈페이지 게시 (공지사항)
◇ 문의사항 : 구름산초 교육행정실(☎02-899-9832)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2023학년도 초등돌봄교실 모집안내 | 관리자 | Dec 27, 2022 | 424 | |
공지 | 2023 신입생 안내자료 | 관리자 | Dec 26, 2022 | 402 | |
공지 |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| 관리자 | Dec 8, 2022 | 515 | |
공지 | 2023학년도 5,6학년 검정교과서 선정 결과 | 관리자 | Sep 29, 2022 | 930 | |
공지 | 2023년도 공무원 단체보험 및 온누리상품권 의무구매 기준 설문조사 | 관리자 | Aug 5, 2022 | 854 | |
공지 | (경조사)출석인정서류 (학부모확인서) | 관리자 | Jun 23, 2022 | 1402 | |
공지 | 개인용 신속항원검사 결과(음성) 보호자 확인서 | 관리자 | Apr 29, 2022 | 1657 | |
공지 | 2022 혁신학교 운영계획서 | 관리자 | Mar 15, 2022 | 2461 | |
공지 | (학교장허가체험학습,가정학습) 2022 학습신청서 입니다. | 관리자 | Feb 24, 2022 | 4000 | |
공지 | 2022 학사일정 | 관리자 | Feb 24, 2022 | 3535 | |
공지 | 2022학년도 교실배치도 | 관리자 | Feb 21, 2022 | 2933 | |
공지 | 2022학년도 3,4,5학년 인정교과서 선정 결과 | 관리자 | Oct 14, 2021 | 4527 | |
공지 | 학생 보호 및 학교안전 강화를 위한 교문 출입통제 안내 | 관리자 | Apr 26, 2019 | 17484 | |
공지 | 학부모 차량 학교 진입에 대한 원칙 안내 | 관리자 | Apr 2, 2019 | 17302 | |
공지 | (경조사 결석, 출결) 경조사 결석 및 출결처리 지침 안내 | 관리자 | Feb 22, 2021 | 20038 | |
공지 | (수정)결석계 양식 입니다. | 관리자 | Mar 7, 2022 | 22034 | |
43 | 2022년 4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심의·의결사항 안내. | 관리자 | Jan 5, 2023 | 200 | |
42 | 2022학년도 구름산초등학교 규칙 입안 예고 | 관리자 | Dec 9, 2022 | 285 | |
41 | 보도블럭 평탄화 작업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 홍보 | 관리자 | Nov 15, 2022 | 294 | |
40 |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학생(의견)만족도조사지 | 정진 | Nov 3, 2022 | 330 | |
39 |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지 | 정진 | Nov 3, 2022 | 337 | |
38 | 2022년 3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심의·의결사항 안내 | 관리자 | Nov 1, 2022 | 369 | |
37 | 2022.9.1.자 구름산초 공모교장 심사위원 공개 | 관리자 | Aug 11, 2022 | 734 | |
36 | 2022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심의·의결사항 안내 | 관리자 | Jul 12, 2022 | 899 | |
35 | (출결증빙서) 생리공결 보호자 확인서 | 관리자 | Jul 6, 2022 | 894 | |
34 | 2023학년도 광명시 중학교 학교군(안) 행정예고문 | 관리자 | Jun 29, 2022 | 1019 |